아미(아름다운미소)

애플 매직마우스 대안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M557 본문

일상

애플 매직마우스 대안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M557

유키공 2018. 2. 25. 14:11

얼마전부터 눈여겨 보던 제품이 바로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M557입니다.맥북프로용으로 구입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블루투스 마우스의 특징은 일단 일반 무선 마우스의 리버가 없기 때문에 좀더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와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M557의 특징이 패키지 아래쪽에 잘 나와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과 호환이 가능하며, 12개월의 긴 배터리 수명, 그리고 윈도우8 바로가기 버튼이 배치되어있습니다.맥북의경우 전용 소프트웨어 설치시 버튼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는 합니다.맥북에서 호환이 잘 않되는 저가용 블루투스 마우스 사용시 끊김이 상당하지만 M557의 경우 빠른 연결과 동시에 마우스 감도또한 훌륭합니다.
매직마우스의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구성품은 보증서, AA건전지, M557 본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마우스의 상단은 유광으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휠은 스크롤 뿐 아니라 좌우로 클릭이 되며 중앙에 윈도우 마크가 새겨진 버튼은 윈도우 시작 버튼입니다.맥북에서는 설정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사이드에 버튼은 존재하지 않고 센서의 해상도는 1000dpi입니다. 뒤쪽의 건전지 마크를 누르면 건전지 수납공간이 나옵니다. 건전지는 AA건전지 2개를 사용합니다. 건전지는 한개만 넣어도 사용 가능합니다.맥과는 화이트라 더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블루투스 마우스이다보니 리시버 잃어버릴 일도 없고 리시버를 꼽아야 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합니다.

특별한 설정이 필요없고 마우스 아래쪽에 connect 버튼을 누른뒤 기기에서 연결을 눌러주면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연결이 가능했습니다. 마우스 자체의 감촉도 좋고 감도도 좋고 연결도 잘 끊기지 않아 편리한 마우스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