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아름다운미소)

영등포맛집 대포항 횟집 문래역점의 황제상 활어회 본문

일상/즐겨찿는

영등포맛집 대포항 횟집 문래역점의 황제상 활어회

유키공 2018. 3. 7. 09:00

영등포 횟집 대포항 문래역점 황제상

영등포 횟집 대포항 문래역점은 영등포구청 부근에 위치해 있는 소문난 맛집인데요.푸짐한 황제상이 유명한 영등포 횟집 대포항 문래역점을 찾아가봤습니다.

대포항

앞에는 커다란 수조들이 몇몇 있는데요 살아있는 생물 조개를 해감을 해서 옆에 수조로 옮기기 때문에 싱싱한 조개를 맛볼 수 있어요. 살아있는 문어도 바로 잡아서 요리해줍니다.

수족관

영등포 횟집 대포항의 메뉴판입니다.


영등포 횟집 대포항의 메뉴판

회와 조개찜, 해산물 등 싱싱한 해물을 맛볼 수 있는 횟집이랍니다.


특히 대포항의 인기 메뉴는 바로 황제상인데요 3-4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을만큼 푸짐한 풀코스 메뉴입니다.


황제상을 주문하자 바로 푸짐한 기본상은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이었던 홍합탕과 노릇하게 구워나온 꽁치~

그리고 회무침 셀러드 바로 부쳐내온 김치전과 번데기 소라 샐러드까지 보는순간 입이 쩌억~ 벌어집니다.


상차림

먼저 첫번째 요리는 살아있는 문어를 바로 잡아서 나온 문어숙회입니다. 싱싱한 생물 문어를 바로 익혀내서 쫄깃한 맛이 일품입니다.함께 나온 소금기름장에 찍어먹으면 엄청 고소합니다.


문어숙회


그리고 곧이어 나온 활어회~


활어회


광어, 우럭, 도다리, 민어, 연어까지 정말 다양한 회가 시원한 천연옥돌 접시 위에 먹음직스럽게 셋팅되어 나옵니다. 윤기 좌르르 흐르는 활어 모듬회 비주얼부터  끝내준느데요. 회 각자의 식감이 살아있는 모듬회는 쫄깃하고 고소하면서 달기까지 합니다. 하나같이 너무 싱싱한 모듬회가 너무 맛있어요. 


조개찜


싱싱한 활어회에 이어서 다음 코스는 조개찜입니다. 조개찜 제일 위에는 커다란 키조개 관자와 치즈 구이가 올려져 나왔어요~키조개 치즈구이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 안에 조갯살이 가득해서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었어요. 싱싱한 키조개 관자는 살짝 익혀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도 좋아요.초고추장을 뿌려주셔서 함께 나온 파채와 함께 부드러운 관자 맛을 제대로 즐겼어요.


이렇게 키조개 2종을 먹고 나면 아래에는 다양한 조개가 가득한 조개찜이 보이는데요. 살아있는 조개를 쪄와서 싱싱함이 그대로 살아있었어요. 다양한 조개를 부드럽게 쪄내서 싱싱한 조개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고 최근 먹은 조개찜 중에 신선도와 맛에서 


피자


영등포 횟집 대포항 황제상 메뉴 중 쌩뚱맞은 피자 횟집에서 왠 피자생각지도 못한 조합이었는데 얇은 도우위에 가득한 치즈가 너무 고소해서 기대 이상으로 맛납니다. 회만 먹으면 기름기 있는 음식이 땡기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고소한 피자를 함께 먹으니 이래서 피자가 나오는가 싶어요~

매운탕

그리고 문래역 대포항 황제상 코스의 마지막은 매콤하고 시원한 매운탕으로 마무리

생선과 수제비, 야채가 푸짐하게 가득 담겨나온 매운탕은 무엇보다 걸쭉하면서 깊은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직접 먹어보니 대포항 황제상이 왜 유명한지 알것 같습니다.


문어숙회-활어회-조개찜-피자-매운탕까지~영등포 횟집 대포항에서 유명한 황제상의 푸짐함을 직접 맛보고 왔어요! 맛있고 푸짐하게 만족스러운 저녁 시간 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