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아름다운미소)

당산역 유명한 고기맛집 하남돼지집 본문

일상/즐겨찿는

당산역 유명한 고기맛집 하남돼지집

유키공 2018. 2. 17. 12:30

삼겹살하면 역시 당산역 하남돼지집이죠.

오늘은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하남돼지집 당산역점을 소개합니다.

삼겹살 체인점인 하남돼지집 제가 오늘 간곳은 당산역점 입니다. 여기 말고 매장이 굉장히 많은데요 근처에 하남돼지집이 보이시면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당산역 하남돼지집은 자리도 넓고 테이블도 크고 깔끔합니다. 이번이 하남돼지집은 두번째 인데요. 강남역의 하남돼지집 그리고 오늘의 당산역 하남돼지집 입니다.

하남돼지

하남돼지집의 고기메뉴는

갈매기살 / 항정살 / 가브리살

삼겹살 / 특목살 / 생갈비

이렇게 6가지가 있어요

저는 이날은 무난하게 삼겹살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여기는 센스있는 하남돼지집 맛집~


온도 체크 후에, 직원분이 일정한 크기로 가지런히 고기를 구워 주시는데요 이렇게 고기를 잘라주고 주워주는 곳은 흔치 않는데 손님들은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다른 고기집가면 고기굽느라 정신이 없는데 여기는 아주 편해서 좋아요~~ (서비스도 최고!) 두꺼운 생삽겹이지만 초벌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고기가 두꺼워도 금방 익어서 좋아요.


삼겹살



고기 기름에 김치를 구워주는거 너무 좋고 너무 맛있게 익은 생 삽결살 고기가 다 익으면 판에 올려주는데 고기가 식지 않게 일정한 온도로 유지 해준다 합니다. 


삼겹살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입니다.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 고기는 뭐니 뭐니 해도 삼겹살 입니다^^ 


삼겹살 김치볶음


통마늘도 아주 맛나구요~


통마늘



삼겹살에 쌈 싸 먹으면 아무 반찬도 필요없어요. 정말 고기집 중에 베스트인 하남돼지집~ 정말 맛있어요.


김치볶음


하남돼지집은 기본 찬으로 부추무침과 명이나물 김치 쌈장이 나옵니다. 삼겹살과 최고의 궁합인 명이나물은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어 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최고죠.


명이나물



추가로시킨 고추장찌개는 칼칼하고 맛나는데요. 고기집이라서 그런지 큼지막한 덩어리 고기를 찌개에 가득 넣어 주셨네여^^

쌀쌀한 날씨에 참 잘어울립니다.


고추장찌개

   

정말 맛있는 당산역맛집 하남돼지집 베스트 고기집으로 인정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