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아름다운미소)

[가정식백반]샤로수길 라온 본문

일상/즐겨찿는

[가정식백반]샤로수길 라온

유키공 2017. 12. 23. 15:55

캐주얼한식 분위기의 라온~

라온은 "즐겁다" 라는 순우리말이라네요.

샤로수길 라온

실내 분위기도 아늑하구 편안한 느낌 입니다.


샤로수길 라온 내부

테이블마다 꽃 장식이(컵 포함^^) 인상적 입니다.

제가 워낙 꽃 장식을 좋아해서 음식을 맛보기 전부터 기분이 ~ ^_^

샤로수길 라온 도자기

반달모양 나무쟁반에 아기자기한 그릇들로 구성된 삼색 제육덮밥

청경채-제육-계란 순서로 푹신하게 덮고있는데 셋의 조화가 의외로 어울리네요.

제육은 생각보다 매워요.

반찬과 같이나온 수정과 젤리도 독특해요.


제육덮밥

6가지 야채와 그리고 소불고기 양념장에 밑반찬과 미역국 나와요.

크게 특별하다 이런건 없었지만 정갈하구 깔끔 합니다.

입맛엔 빕빔밥 양념장이 독특하고 맛있었습니다.

묵에 뿌려나온 간장양념도 맛있구요.


빕빔밥

양념이 가득 베인 무와 쫄깃한 닭고기를 함께 먹으면 더 맛나요. 

순살 찜닭 ~ 얼큰 매콤하면서 달콤한게 국물에 자꾸 손이 가네요.


찜닭


전체적인분위기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정갈하면서도

아기자기해서 내가 좋아하는 "기분좋은"곳입니다.


아쉬운점은점심 한상메뉴치고 비싼편 양이 많은편인데

반찬구성과 양을 조절하고 조금만 저렴 했으면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