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아름다운미소)

조마루 감자탕 봉천동 현대시장점 본문

일상/즐겨찿는

조마루 감자탕 봉천동 현대시장점

유키공 2018. 1. 25. 09:00

오늘따라 뜬끈하고 매콤한 감자탕이 생각나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현대시장에 있는 조마루감자탕에 다녀왔어요.

감자탕, 콩나물뼈찜, 해장국 등등 메뉴가 다양하고 가격도 무난해서 부담 없고 실내는 조마루감자탕이 내놓은 감자탕의 넉넉함만큼이나 편하게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데요.계절에 관계 없이 시간에 관계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감자탕이 아닌가 싶어요.

현대시장 조마루감자탕 봉천점

네식구가 먹을 거라 대를 시키려다 중을 주문했지만 상당히 푸짐한 양이 침을 고이게 만듭니다.


감자탕 중


주문과 함께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길지 않다는 게 무척 맘에 들지만 무엇보다 감자탕의 매력은 테이블에서 보글~ 보글~ 끓는 소리를 들으며 먹을 수 있다는 것이겠죠.~뭐니뭐니 해도 감자탕의 꽃은 두툼하게 살이 붙어있는 뼈다귀 아닐까요?조마루감자탕에서 만난 감자탕은 살이 더 토실토실하게 붙어있는 듯 보였는데요.감자탕을 먹을 때는 젓가락보다는 손으로 잡고 쪽~ 쪽~ 빨아먹는 게 제 맛을 느끼는 방법이 아닐까 싶더군요.^^우려내면 우려낼수록 더욱 진하고 깊은 맛을 전하는 육수 조마루감자탕~


감자탕 중 요리중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을 위해 놀이방 시설이 갖춰져 있어요.식당에 있는 어린이 놀이방 임에도 나름 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


현대시장 조마루감자탕 봉천점 놀이시설


감자탕맛도 괞찮았고 식당도 깔끔해서 아이와 함께 식사하기 좋은 조마루 감자탕 봉천동 현대시장점 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