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아름다운미소)

[증산동맛집/증산역맛집]옛날통닭, 닭강정이 유명한 영계소문 치킨 맛집 본문

일상/즐겨찿는

[증산동맛집/증산역맛집]옛날통닭, 닭강정이 유명한 영계소문 치킨 맛집

유키공 2018. 1. 24. 09:00

증산동 숨은 맛집 영계소문

오늘은 지인이 운영하는 옛날통닭과 닭강정의 名家 영계소문을 소개합니다.
아무리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많고 거리마다 보이는 것이 치킨집이라 해도 누구나 인정할 만큼 확고한 맛의 철학을 지켜오며 사랑받아온 맛집은 분명 존재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려는 치킨집은 연서중학교 후문에 위치한 영계소문 인데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해서 모르는 아이들이 없고 아이들을 통하여 엄마들 사이에서도 입소문난 증산동 숨은 맛집입니다.

증산동 숨은맛집 영계소문


내부는 완전 깔끔하고 포장 위주라서 그런지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매일 국내산의 신선한 닭을 손질 하신다는 사장님~ 아이들의 먹거리니 맛만큼이나 위생과 재료의 신선함도 중요하겠죠^^ 일단 합격점을 드리고 싶네요~


증산동 숨은맛집 영계소문 내부


영계소문은 옛날통닭과 닭강정이 주메뉴인데요~ 많은 닭강정 브랜드가 수입육을 사용하는 반면  영계소문은 가격이 저렴할뿐 아니라 국내산 100% 신선육만을 사용하는 건강한 치킨집 입니다.



깨끗한 기름에 튀겨내서 바삭하고 옛날통닭 느낌 그대로 "그래, 이 맛이지!"라는 말이 절로 나와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엣날통닭 입니다.

옛날통닭

하나 하나 일일이 손질하여 튀긴 순살후라이드는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깨끗한 기름에 튀겨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나답니다. 소스는 새콤하면서 단짠단짠한 맛으로 자꾸 손이가는 매력적인 맛 입니다 :)

순살후라이드

후라이드치킨을 부위별로도 판매 하십니다.기름기도 쏙 빠져있고 약간 매콤한맛도 있어서 느끼하지않아요.

후라이드치킨

튀겨진 맛이 전혀 떨어지는 느낌을 받지 못할 만큼 잘 튀겨진 닭강정에 달콤 하면서도 새콤한맛이 잘 조화가 되어있는 소스가 어우러져서 기대 이상의 맛을 이끌어 냅니다. 학교 앞이니 당연 컵강정도 빠질수 없겠죠^^

닭강정


저희는 주로 포장해서 가는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옛날통닭과 닭강정 입니다.



닭고기는 소고기와 돼지고기에 비해서 지방 함량이 적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비타민 B가 풍부해서 요즘처럼 독감이 유행할 때 섭취하기 좋습니다. 외국에서는 아플 때 닭고기 스프를 먹기도 하고요. 오늘 가족과 함께 맛있는 증산동 맛집 영계소문에서 치킨 어떤신가요?


010-4273-3730

070-4045-998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