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아름다운미소)

선유도역 맛집 백년손님 서서갈비 본문

일상/즐겨찿는

선유도역 맛집 백년손님 서서갈비

유키공 2018. 1. 14. 09:00

선유도역 맛집 백년손님 서서갈비

며칠 전에 다녀왔던 선유도역 맛집 백년손님 서서갈비 가격도 착하고 고기 퀄리티도 너무 좋았던 곳이에요.백년손님 서서갈비에서 달짝지근한 돼지갈비 맛있게 즐기고 왔어요.백년손님 서서갈비는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유명한 곳인데요.저희가 찾은 곳은 선유도 맛집 백년손님 서서갈비입니다.매장 앞에는 지나가다 볼 수 있도록 메뉴가 적힌 현수막이 걸려 있었는데 확실히 가격은 착한 편이입니다.


선유도역 맛집 백년손님 서서갈비


아직 이른 저녁이라 손님이 적은 편이었지만 저녁시간 되니 이 자리들도 다 만석이 될 정도로 손님이 많았어요.

메뉴판


주방 앞쪽에는 셀프코너가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부족한 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았구요.채소들이나 반찬들이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있어서 셀프코너 이용하는데 참 괜찮았어요.


셀프코너


가성비 좋은 맛집인데도 새우장에 셀러드에 양념계장까지...거기다가 보글보글 막 끓여 나온 칼칼한 된장찌개 다양하고 정갈한 반찬덕에 공기밥 하나만 추가해도 밥 한 공기는 다 비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선유도역 맛집 백년손님 서서갈비 상차림


서서갈비 밑반찬

같이 동행한 친구가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후 한번 더 구워주니 어느새 진한 갈색빛이 돌고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 수제갈비는 숯불 향까지 가득 머금어 맛있어보입니다.더 타지 않도록 사이드쪽으로 갈비들을 빼 주는 친구의 세심함까지 더해저 노릇노릇하고 맛이게 익어가는 갈비들~~~맛있어보이는 갈비를 하나 골라 먹어으니 쫄깃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많이 달진 않지만 달달한 갈비 맛이 너무 좋았고 갈비육즙도 가득 차있어 더욱 먹기도 좋았습니다.양파, 파절임, 마늘 올리고 갈비까지 딱 올려서 먹으니 그 조합이 끝내줍니다~


서서갈비 수제갈비


사장님뿐 아니라 직원분들도 친절하면서 넓은 홀이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을 하기에도 적당하고 무엇보다도 가격은 저렴하지만 양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하는 모든 조건에 만족하는 몇안되는 곳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