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아름다운미소)

상도동 맛집 온누리 쭈꾸미 본문

일상/즐겨찿는

상도동 맛집 온누리 쭈꾸미

유키공 2018. 1. 15. 09:00

상도동 맛집 온누리 쭈꾸미

여기는 살짝 맵기로 유명한데요.맛있게 맵습니다.매운 것을 즐기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생각나는 매운 맛입니다.그리고 쭈꾸미 특유의 불맛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십니다.'쭈꾸미 볶음'을 철판으로 주문하실 경우 치즈 퐁듀, 우동 사리 등의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노량진, 상도 쪽에서는 유명한 곳인데요.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상도 맛집 온누리 쭈꾸미입니다.

상도동 온누리 쭈꾸미

매장이 상당히 큽니다.거의 120명 정도가 들어갈 수 있는 큰 매장입니다.가게는 꽤 커요~사진으로 보이는 곳 옆으로 또 이정도 사이즈의 공간이 있구요.커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요.주차공간도 넉넉하구요, 낮에는 건물이 그냥 그런데 밤에는 조명때문에 건물이 한층 고급스럽고 예뻐보인답니다. 내부도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은은한 조명이라 너무 좋아요.

온누리내부전경

메뉴는 아래와 같은데요,쭈꾸미세트는 쭈꾸미볶음, 샐러드, 도토리전, 도토리묵사발, 원두커피까지 제공되는 종합패키지 세트입니다.대부분 철판 쭈꾸미, 철판 쭈삼겹을 즐겨 먹습니다.사리도 다양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 또한 있습니다.저희는 쭈꾸미세트 2인분 직화 불고기 2인분을 시켰습니다.

따뜻한 자스민 차가 나왔어요.

손님은 많았지만 음식들이 늦게 나오지 않아 좋네요. 제일 먼저 나온 발사믹소스를 곁들인 다양한 야채와 샐러드 입니다.

곧이어 먹음직스러운 도토리전이 나옵니다.매운 쭈꾸미볶음을 먹고 도토리전을 먹으면 매운맛이 좀 가셔서 좋고 쭈끄미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나요. 고소한 맛을 그대로 느끼고 싶으신 분은 그냥 드셔도 좋아요. 

이번엔 아이들을 위한 메뉴에요. 직화불고기 떡볶이 떡도 들어가 있고 양파, 버섯 등의 야채도 많고 고기양도 많더라구요. 특히 고기가 부드러워 아이들이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 참 좋은 것 같아요.직화불고기 또한 쭈꾸미볶음 못지 않게 빛깔이 너무 좋네요

뒤이어 나온 도토리 묵사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맵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먹을 수 있어요.매운 쭈꾸미볶음과 도토리전 그리고 이 묵사발은 정말 환상궁합이 아닌가 싶어요.이 묵사발이 쭈꾸미와 조합이 참 좋습니다.특유의 시원한 맛에 시큼한 맛.거기에 김치까지 들어가 있어서 매콤한 맛은 덤.매운 쭈꾸미 볶음을 먹다가 맵다 싶을 때, 묵과 국물을 같이 떠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집니다. 이 묵사발이 식초맛이 강하지 않아 좋아요.가끔씩 이집의 묵사발이 생각나곤 합니다.

반찬으로는 무채와 콩나물이 나오는데요. 이건 처음에는 갖다주지만 두 번째부턴 셀프랍니다요. 공기밥은 쭈꾸미 볶음을 비벼먹기 좋게 넓은 그릇에 나옵니다.여기에 쭈꾸미 볶음과 무생채, 콩나물, 참기름을 넣어서 비비면 말이 필요없습니다 ^^슥슥 비벼 크게 한 숟가락을 펐어요. 저걸 한 입 가득 넣어 씹으면 일단 불향이 제일 먼저 느껴지고 그 다음으로 맛있게 매운 쭈꾸미맛이 입 안 가득 싹 퍼져요.

커피, 아이스커피, 라떼, 아이스자몽 이렇게 심플하게 갖춰져있고요.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영수증 지참시 음료는 무료입니다^_^)

상도동 가족 외식하기에 적당한 온누리쭈꾸미~같은 건물에는 유명한 상도갈비가 있어요.주차 편하고 맛있고 저렴해서 좋았네요! ^ _^

강추 합니다~


Comments